-
홍콩 출신 신인 모델 애비최: 룽메이 주택 냉장고에서 일부 시신이 담긴 냄비 발견카테고리 없음 2023. 2. 27. 10:21728x90
좋지 않은 소식이 세계언론을 통해 보도가 되었습니다. 경찰은 룽메이 주택의 냉장고에서 최 씨의 다리 일부분이 들어있는 냄비를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소식은 룽메이 주민은 물론 세계 여러 국가의 사람들과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번 사건은 홍콩이 종교족, 문화적 분단과 정치적 분쟁으로 인한 사건인지에 대해서 관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비최의 시신과 의혹
홍콩의 룽메이는 2019년 7월에 시작된 치안 동력 증가 운동의 가장 중요한 지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당시 오클랜드 여권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면서 이 사건을 의혹으로 바라보는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룽메이 주택에서 최 씨의 시신이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하며 또한 불법 이주가 과도하게 허용된 것 아니냐는 의혹 제기도 있다고 합니다.
홍콩 룽메이 현지 반응
주민들은 화가난다,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의 정치적 분쟁과 여권 문제로 인해 룽메이 사태가 복잡해짐에 따라 이 사건을 여러 가지 측면에서 의미부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룽메이 주민들은 이번 사건이 보다 평등하고 안정된 주거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가기를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수사 진행 상황 및 결론
홍콩 경찰은 이번 사건의 진상을 알아내기 위해 최씨의 다리 등 시신이 담긴 냄비에 대해서 언론을 통해 밝히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정확한 범죄단서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이 악명 높은 불법 이주에 대한 의혹을 결론 내는 계기가 될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홍콩의 룽메이는 민관이 보다 더 안정적이고 평등한 지역이 되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